FAQ
Frequently Asked Questions
- 사이트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.
- Manager Server가 꺼져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- 운영 PC에서 주소입력 창에IP주소가 Manager Server IP주소가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- 운영PC와 Manager Server의 IP주소를 확인해 주세요. IP주소의 앞의 3자리가 동일한지 확인해 주세요.
(예 192.168.0.x) - 사이트 접속 시 iis페이지가 접속됩니다.
- 서버의 Manager설치 후 재 부팅하여 emision환경등록 아이콘을 클릭하여 환경 등록하여 주세요.
- 화면이 깨져서 보입니다.
- 호환성보기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 후 호환성 보기가 되어 있으면 삭제하여 주세요
- MS EDGE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여 주세요.
- 운영PC의 해상도를 1920x1080으로 맞춰주세요 - 설치 후 콘텐츠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.
- 운영PC의 MS EDGE버전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여 주세요.
- 업로드 하려는 콘텐츠의 용량을 확인해 주세요. (최대 1.85기가)
- 콘텐츠에 특수문자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 특수문자가 있다면 특수문자를 빼주세요.
- agent에서 자막스케줄 적용 시 자막이 나오지 않습니다.
- Manager에 접속하여 셋탑박스 이름을 클릭한 후 자막사용여부가 사용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.
- 자막설정에 자막방송 날짜를 확인해주세요.
- 셋탑박스의 윈도우 시간을 확인해주세요.
- 새로 편성하여 방송을 시작하였는데 agent의 화면이 검정색 혹은 하얀색으로 나타납니다.
-1분후에 자동 재동작하여 콘텐츠를 확인합니다. 시간이 경과하여도 그대로일 경우 셋탑박스를 재 부팅 해주시거나 편성을 다시 하여 주세요.
- 편성적용 시 편성이 변경되지 않습니다
- 편성의 업데이트 시간을 확인해 주세요.
- 방송시작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 - 갑자기agent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.
- 편성정보 혹은 화면구성에 방송일자를 확인해 주세요. 방송일자가 지나가면 방송이 송출되지 않습니다.
- 셋탑박스의 시스템 날짜와 시간을 확인해 주세요 - 셋탑박스가 켜져 있는데 agent상태가 OFF로 나옵니다.
- 네트워크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
- 모니터링 이미지가 하얀색화면 또는 검은색화면으로 나옵니다
- 모니터링 이미지는 1분에 한번씩 이미지로 전송됩니다. 다음 이미지로 전환되어도 같은 증상이면 개발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- 콘텐츠가 삭제되지 않습니다.
- 편성에 들어가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는 삭제되지 않습니다.
- 콘텐츠 삭제 방법: 편성에서 해당 콘텐츠가 들어가 있는 화면구성 제거 ->화면구성 삭제 ->콘텐츠 삭제 - agent설치 후 “인증대기 중입니다.”라는 화면이 나옵니다.
- Manager에 접속하여 설치된 셋탑박스를 등록하여 주세요.
- 셋탑박스 등록 후 콘텐츠 다운로드까지 약 2분정도 소요됩니다. - agent가 “콘텐츠 다운로드 중 입니다”라는 화면이 나옵니다.
- 처음 설치 후 1회 콘텐츠가 다운로드 중일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. 콘텐츠의 용량에 따라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.
-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. - agent가 “시스템 점검 중 입니다.”라는 화면이 나옵니다.
- 전원설정으로 재 부팅이나 전원 끄기가 되지 않습니다.
-셋탑박스의 시스템 시간을 확인해 주세요.
- Agent 실행 시 셋탑박스의 시간이 변경됩니다.
- manager가 설치되어 있는 서버의 OS가 영문OS일경우 발생됩니다.
- 해당 증상 발생시 server(manager PC)에서 제어판->관리도구->iis관리자->사이트->ec.sdcompany->로깅->형식->w3c로 변경 ->적용 ->재부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