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귀사의 무궁한 발전과 관계자 여러분의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.
2. 본사는 “2022년 1월 1일부터” 아래와 같이 emision솔루션에 대한 유지보수 정책을 공지 드립니다.
- 아 래 -
계약조건(연간계약)
1) 전화응대&메일응대
- 전화 및 메일응대 조건의 연간 계약
- 원격 및 방문 유지보수 요청시 정책가로 지원
2) 원격지원
- 전화 및 메일응대 조건을 포함하여 원격지원으로 유지보수 지원
- 계약 진행시 원격지원을 위하여 해당 소프트웨어에 인터넷으로 접근이 가능하여야 함
- 방문유지보수 요청시 정책가로 지원
3) 비계약 유지보수
- 유지보수 진행 불가
3. “2022년 1월 1일부터“ 연간유지보수 계약이 되어 있지 않은 emision솔루션은 솔루션 버전관리가 되어 있지 않아 유지보수가 진행되지 않습니다. 유지보수 요청시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구매/설치하여야 하며, 이때 기 납품된 소프트웨어의 인증키는 폐기됩니다.
4. 안정적인 솔루션 사용을 위하여 유지보수계약 조건 확인을 부탁드리며, 자세한 금액 및 조건은 저희 대표번호 또는 영업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
5. 적용시기 : 2022년 1월 1일부터